TOP GUIDELINES OF 호치민골프예약

Top Guidelines Of 호치민골프예약

Top Guidelines Of 호치민골프예약

Blog Article

반면, 베트남에서 황제투어 패키지를 제공하는 전문 에이전시들은 고객이 항공권만 준비해서 공항에 도착하기만 하면, 각종 인기 업소들의 코스별 예약은 물론, 차량, 이동, 기사, 가이드 걸, 투어, 식사, 숙소, 픽업에 이르기까지 관광과 유흥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정을 준비하여 원스톱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스러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로 생겨서 시설이 깨끗하고 그린, 페어웨이 컨디션이 훌륭하고 클럽 하루스 뷔페도 우수합니다. 아직 그랜드 오픈 전으로 모든 시설이 아직 완벽하지 않은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플레이 중 이동은 도보가 기본이지만, 카트 이용을 원할 경우 별도의 요금을 지불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트는 전기로 움직이는 전동카트가 대부분이며, 좌석 뒤쪽에 골프 백을 실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낭, 하노이와 달리 호치민의 유흥의 최대 강점은 뛰어난 가성비는 물론 업소들의 숫자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이곳에는 거의 모든 종류의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는 한편, 도심 인근에는 위치한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장까지 있어, 사실상 황제투어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이 갖춰진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베트남 골프 투어를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계획하는 방법과 관련하여 알아두면 유용한 몇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그린 관리가 잘되어 있고 중급자 코스로 초보도 무난하게 라운딩할 수 있는 곳! 단, 보트를 타고 섬에 들어가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만약 이국적이면서도 휴양지 같은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호치민과 푸꾸옥으로 대표되는 남부로 목적지를 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베트남에는 각 지역별로 골프를 즐기기 좋은 대표적인 도시들이 있지만, 골프와 투어 그리고 유흥 모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베트남 황제 골프 투어를 경험하고자 한다면 북부의 경우 하노이, 중부는 다낭, 남부는 호치민 정도로 선택지가 상당히 호치민마사지 압축됩니다.

이웃추가 톡톡하기 이 블로그  밤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참고로 황제 골프 투어에는 일반적으로 항공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항공권 예약은 개별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여행시에는 대부분 숙소는 호텔을 주로 이용하시는 편이지만 다낭 황제투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그에 어울리는 최상급 럭셔리 숙소인 풀빌라를 이용하시게 됩니다.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베트남은 굉장히 매력적인 여행지로 통합니다. 저렴한 그린피도 만족스럽지만 적절한 코스 난이도와 우수한 그린 컨디션, 그리고 럭셔리한 클럽 하우스까지 국내와 직접 비교하더라도 결코 부족하지 않으며 연중 언제나 골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트랑 시내 가는 길목에 위치해서 애매한 점이 단점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렴하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Report this page